무선 에어건 청소 담백후기

 

무선 에어건 담백후기

#무선에어건

각종 전자제품을 비롯을 하여 안경이나 선글라스 등 먼지를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 제품들은 너무나 많이 있는 것 같다. 쉽게 먼지를 제거를 하기 위해서 쉽게 마트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 먼지 스프레이를 구매를 해서 사용을 했으나 점점 비싸지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던 찰나에 무선 에어건을 하나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너무나 만족감이 높아서 이렇게 리뷰를 해봐요. 에거건을 평소에 집에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이 있을 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나의 무선 에어건도 쉽게 잘 활용을 하고 있다 그리고 쉽게 충전을 해서 가정에서 사용을 하기에도 너무나 좋고 또 어느정도 충전을 해놓고 자동차에 타기 전에 챙겨서 나가서 자동차 청소를 하기에도 괜찮다 바람을 솔솔 불어주면 어느정도 가볍게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나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선 에어건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이런 만족감 정도는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무선 에어건을 사용을 하면서 그동안 인터넷으로 구매한 제품중에 만족도가 상당하게 높은 부분이라고 느끼고 있기 때문에 살까 말까 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이 되기는 하겠지만 평소에도 집에 먼지 스프레이를 사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틀림없이 만족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안경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먼지를 닦는 습관이 생길 수 밖에 없다고 느끼고 있는데 간편하게 켜고 끄고 하면서 먼지를 날려 버릴 수 있다는 것이 무선 에어건의 가장 높은 만족도라고 할 수 있다. 잘 사용을 안 할 것 같기는 하면서도 하루에 한번 이상은 틀면서 사용을 하기 때문에 혹시나 무선 에어건을 사용을 해야겠다고 한다면 이왕이면 배터리 용량이 높은 것을 선택을 해서 사용을 하는 것이 편해보인다

무선 에어건은 나름대로 만족감이 높게 사용을 하고 창틀에 쌓여 있는 먼지를 날려 버릴 때도 사용을 하는데 쉽게 사용을 할 수 있고 혹시나 또 가끔은 쉽게 물기를 날려 버려야 할 때도 사용을 하기 좋다. 헤어드라이기하고는 조금 다른 특색이기는 하지만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

에어건

밖으로 교체를 할 수 있는 솔이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먼지를 털면서 쓰라고 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실사용률은 그렇게 높지는 않은 것 같고 그냥 에어건만 되는 솔이 없는 호스를 사용을 하고 있다 뭐 어려움 같은 것은 없고 그냥 잘 켜지고 잘 꺼진다 또 하단에 버튼이 두가지가 있는데 하는 빛이 나오는 후레쉬인데 사실 이것도 잘 사용을 안하는 편이기는 하다 뭐 사실 어두운 곳에 먼지를 터는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좁은 공간에서 사용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필요한 순간이 올 수도 있겠구나 싶기는 하지만 나는 글쎄 그렇게 많이 사용을 해본적이 없다. 하지만 뭐 누구에게나 필요한 상황이라는 것이 필요 할 수 있으니까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면 뭐 없는 것보다는 나은 것이겠지 싶어 보이기도 한다

에어건

무선 에어건을 사용을 하다보면 성능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이게 제일 궁금한 사항일 것 같아서 제가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면 정말 엄청 세다고 말을 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먼지 스프레이 정도는 쓰기에 딱 좋다라는 느낌이 들었고 세차장이나 이런 곳에서 쓰는 진짜 대형 에어건에 비해서는 약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몇천원 주고 쓰는 먼지 스프레이 대용으로는 충분하다라는 말을 드리고 싶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고 잘 쓸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에어건

무선 에어건을 하루에 1번 정도 사용을 하면서 이용을 하고 있는데 하루 종일 쓰는 것도 아니고 잠깐 잠깐 1분 미만으로 사용을 하는 듯 싶은데 이렇게 사용을 하게 될 경우 나 같은 경우에는 2주정도에 한번 정도 충전을 하게 되는 것 같다. 딱히 언제 배터리가 다 되었다고 표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 이쯤 되면 충전을 해주어야 하지 않을까 하고 충전을 시작을 한다. 이런 배터리 표시에 대한 부분들이 조금 더 잘 되었으면 좋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뭐 아쉽지는 않다 다른 제품들을 충전을 하게 될 때 되면 그냥 충전해야지 하고 사용을 하게 되는 것이다. 내가 쓰고 있는 것은 타입 C젠더를 사용을 해서 충전을 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한 것은 없고 그냥 생각나면 한번씩 충전을 해주고 사용을 한다

에어건

무선 에어건 잘 쓰는 것은 은근히 컴퓨터를 청소를 하는데 너무나 좋다 뭔가 상쾌한 느낌이 드는 것이 너무나 좋다 특히나 팬이 계속해서 돌기 때문에 그 주위로 먼지가 계속해서 쌓여 있을 수 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컴퓨터를 청소를 하시는 분이라면 거의 필수품이라고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뭔가 시원하게 날라가는 먼지들을 보면 기분마저 상쾌해지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로 놓고 보면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거의 모든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다만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사용을 하는 경우에는 먼지를 털어내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는 선택사항이라고 할 수 도 있을 것 같다.

자주는 아니지만 1년에 한번정도 컴퓨터 청소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성능에는 어떻게 큰 차이를 느끼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선 에어건을 들고 한번 깨끗하게 불어내면 그 만큼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기도 한다. 제일 중점적으로는  CPU에 있는 팬을 집중정으로 털어내고 그 다음에는 파워서플라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털어내고는 하는데 결국에는 이런 부분들이 나중에는 큰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깨끗하게 잘 유지를 하다보면 컴퓨터를 잘 유지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만 하더라도 뭐 괜찮은 수준이라고 나름대로 판단을 하고 있다.

에어건

평소에도 2천원짜리 먼지 스프레이를 사용을 해서 쓰고 있었는데 가스로 사용을 하다보니 조금만 더 사용을 해도 금방 차가워 지고 또 보관을 하는데 있어서 위험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여러번 하기 때문에 먼지 스프레이 또한 가격으로 꾸준하게 사용을 해야 한다고 보았을 때는 가격이 만만치 않다고 본다. 그렇다고 손으로 꾹꾹 눌러서 사용을 하는 카메라 먼지 털이는 더 힘들고 제대로 바람이 불어 가는 것 같지도 않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먼지 스프레이를 1년동안 사용을 하다가 이제는 이 제품을 사용을 하고 나서는 사용을 안하고 있다.

에어건

크기가 무선 에어건과 먼지 스프레이 크기가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보관을 하는 것도 어렵지도 않고 잘 사용을 하고 있다. 무선 에어건은 정말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생각을 한다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참 좋다. 가격은 환율이 점차 오르기 시작을 해서 제각각이라고 볼 수 있다. 3만원 가량으로 구매를 했던 것 같은데 벌써 사용을 시작한지 2년정도 되었기 때문에 가격은 뭐라 말을 할 수 없기는 하지만 만족스럽다. 바람이 어느정도 잘 나오는 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이와 비슷한 제품들이 너무나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딱 더 좋다라고 말을 하기는 부족함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