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차팡후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쿠팡이츠배달파트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팡이라고 불리우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배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한번 운행을 해볼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또는 비오는 날 배달을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자동차로 한번쯤은 생각을 해볼려고 많이 고민을 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비오는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해보신다면 상대적으로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저 같은 경우에는 더욱 더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네비에만 의존을 해서 가는 것은 더욱 더 어려운 일이기도 했습니다. 근처에 가면 그냥 도착을 해버렸다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주위에서 또 한번 시간을 낭비를 한번 하게 되면 그 것만큼 어려운 일도 많이 없기 때문에 이왕이면 지리에 익숙한 동네에서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싶기는 하지만 차팡이기 때문에 멀리 갈 수 있다는 부분들도 미리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비오거나 어두운 밤에는 운전을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은 날씨가 좋은날 해보는 것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2인 1조로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사실 경비를 생각을 해보면 정말 얼마 안되기 때문에 또 고민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의 대부분의 이동수단을 사용을 해보았지만 그래도 자동차는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하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 시작을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시험삼아서 한번 정도는 해보시는 것이 좋은 경험이 될 것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장점

우선적으로는 맑은날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장점으로 어떻게 설명을 해드리는 것이 좋을까 생각을 해보면 일단 콜이 정말 잘 들어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 플렛폼으로 해보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다들 잘 아실 것 같습니다. 이게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를 정도로 괜히 했나 싶을 수도 있는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는 그런 것 없이 콜이 아주 잘 들어오게 됩니다.

타사 플렛폼 대비해서 너무나 잘 들어오기 때문에 무지막지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괜히 어렵게 한 콜 겨우 잡아서 차를 끌고 나간다라는 것은 힘든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거의 저 같은 경우에는 10분정도 쉴 때도 있고 계속해서 끈임없이 들어올 때도 있습니다. 물론 어디까지 유배를 갈지는 모르는 일이기는 하지만 중심가 시내에 있으면 쉽게 콜이 들어오고는 합니다. 다른 것 무시하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할 수 있는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차팡의 단점

가장 큰 단점은 아무래도 경비가 잘 나오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거리 대비해서 비용을 받기 때문에 물론 단가는 도보나 자전거에 비례해서 높게 받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 만큼 연료비가 많이 나오고 감가상각까지 생각을 하면 거의 뭐 이건 왜 하나 싶을 정도가 되어버리기는 합니다. 정말 차팡을 하기 위해서 따로 전기차를 꾸려서 나가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그냥 오토바이를 끌고 나가시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돈을 벌기 위해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저런 경험을 생각을 해보면 이건 벌고 있다 라고 말을 하기가 애매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잘한 단점들이 있습니다. 최근 지어진 아파트의 경우 아무나 쉽게 들여 보내지를 않고 입구에서 왜 왔냐고 계속 따져 물고 확인까지 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잠깐 배달을 왔다고 하더라도 지하로 그냥 보내주면 감사합니다 정도인데 일반 차량으로 들어가다보니 그 것조차 의심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일반 빌라 골목길에 잠깐 주차를 하면 또 뒤에서 빵빵 거리면서 난리를 피우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배달을 하는 입장에서는 잠깐이라고 생각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또 반대편의 입장에서는 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저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배달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보냉가방은 꼭 필수로 챙겨서 나가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이렇게 몇번을 다녀오기만 하더라도 차안에 음식냄새가 많이 나기 때문에 조심해서 잘 담아서 꽁꼼 보관을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안그러면 정말 차안에 냄새가 너무나 나기 때문에 의외의 허기짐을 계속해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깨에 메고 다니는 가방으로 해서 다녀야 아파트 입구에서 주차를 하고 걸어서 들어가야 하는 상황도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을 감안해서 다녀야 합니다.

어떻게 언제 하느냐 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거의 2인 1조로 해서 배달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나마 2인 1조로 해서 움직이면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은 운전만을 하면서 돌고 있고 한 사람은 음식을 받아서 다시 건네주는 일만 계속하게 되면 조금이나마 어려운 일들을 해결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친구를 만나거나 연인을 만나거나 할일이 없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아요 이럴 때 한번씩 해주면 시간도 빨리가고 어떻게 뭘 해야할지 모르는 시간 한가하게 보내는 것보다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친구와 연인에게 좋은 소리를 들을 수는 없기는 하지만 한 두번씩 하면 또 그 만큼의 비용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나름대로 쏠쏠해질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하게 되면은 이런 부분들에 있어서 경험삼아 취미삼아 해보시는 것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로 할 때 경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친구코드 필요하신 분은 아래 입력해주시면 추가로 수익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3STBKYGH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