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뼈해장국 맛집 최고집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에 맛있는 의정부 뼈해장국 맛집을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최고집을 이미 잘 아셔서 잘 다니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은 모르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소개를 한번 해드리려고 하고 있어요 여기는 동네 로컬분들이 자주 다니는 곳이기도 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의정부 맛 집중에서는 이미 꽤나 소문이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한 번씩 다녀보기에 괜찮은 선택이 되어줄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1. 동네 로컬 의정부 뼈해장국 맛집


일단 내부를 들여다보면 평범한 한 동네 가게라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동네에 이런 가게 있으면 또 은근히 저도 들어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오래된 가게의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뼈해장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틀림없이 만족을 할 수 있는 집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2. 착한 가격으로 승부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완벽 반할 수밖에 없는 그런 맛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가격으로 본다고 하면 이건 맛이 있는지 없는지 논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동네 사람들을 상대로 해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비싼 가격은 아니라서 너무나 만족을 하면서 다닐 수 있는 의정부 뼈해장국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찬은 또 얼마나 기가 막힌지 한번 드신 분들이라고 하면 거의 다시 와서 먹을 확률이 좋은 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국밥의 생명은 깍두기와 김치라고 생각을 하지 않나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잘 만들어진 깍두기만 보더라도 한입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바로 반찬만 나와도 한잔 기울이게 되는 그런 매력을 가진 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든든하게 먹어야 하는 게 또 이 국밥의 매력이 아닐까요 뼈해장국을 먹으면서 밥을 딱 말아서 먹을 때 꼭 조심을 해야 하는 부분들이 하나씩 있어요 그것은 다름 아닌 바로 그 뼛가루가 밥에 남아 있을 수 있거든요. 배고프다고 성급하게 먹다가는 자칫 정말 잘 못된 뼈가 이에 부딪치거나 끼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을 조심을 하면서 준비를 하시는 것이 너무나 중요하다는 사실 다들 국밥은 꼭 서둘러 드시면 안 됩니다.



3. 고기 육질이 괜찮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뼈해장국 맛집 정도는 하나씩은 알고 있어야 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자신 있게 말씀을 드릴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보통 육질이 어느 정도 차이를 주는지 중요하기 때문에 여기는 국내산은 아닙니다. 국내산 고기를 쓰는 뼈해장국 집들이 있기는 하지만 상대적으로 고기가 적은데요. 여기는 두툼한 고기를 주기 때문에 살코기가 많이 들어있는 편입니다.


주워들은 말이기는 하지만 우리나라는 도축을 너무 잘해서 등뼈에 별로 살이 없다는 말을 듣기도 했는데 어찌 되었던 육질이 무척이나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 집 육질은 어느 정도 입에서 살살 떨어지는 그런 맛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예요. 질기거나 하는 거 전혀 없고 입에서 톡톡 떨어지면서 부드럽게 씹히는 그런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저는 닭고기를 먹을 때도 토종닭보다는 부드러운 영계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돼지고기도 질기지 않고 잘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간장에 톡톡 고기를 찍어서 먹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고 그냥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의정부 뼈해장국 맛집을 찾는다고 하면 이 정도 퀄리티에 맛은 되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은근 꿀맛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4. 양선지도 맛있어요

또 하나 이 최고집에서 잘 파는 메뉴 중에 하나는 바로 이 양선지 해장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선지 해장국을 먹으러 어딜 가거나 할 때 정말 이 집이 기준이 될 정도로 이 정도 양과 퀄리티가 나와줘야 먹을만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양선지는 정말 전국에서 1등으로 맛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기보다는 딱 중간 보통이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라고 생각이 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이 집보다 못하면 다시는 가지 말아야지 하는 생각이 들고 이 집보다 잘 한다면 칭찬을 해줄 만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5. 아재들의 든든한 배를 채워준다

아재들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뼈해장국과 양선지 이러한 메뉴들만 보더라도 자연스럽게 생각이 나는 것은 한 잔 기울이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습니다. 보다 보면 저도 또 배고파져서 먹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는 의정부 뼈해장국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너무나 착하고 지금 기준으로 22년도 보았을 때 이 정도면 정말 착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가격이라는 거 딱 이 정도면 가성비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항상 이렇게 된다고는 말을 못 하기 때문에 참고 정도로 하고 이 글이 최신 글이 아니라고 한다면 한 번씩 검색을 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뭐 그래도 일단 맛은 합격입니다.



한 끼 든든하게 동네에서 뭐 먹을 만한 곳이 없을까 생각이 든다고 하면 정말 푸짐하게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소 동네 로컬을 상대로 장사를 하는 곳이다 보니 아쉽게도 주차를 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동네 대로변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그런 부분들까지는 책임을 못 지기 때문에, 마음 놓고 차를 놓고 오시는 것이 편할 듯합니다.




동네 인심을 그대로 반영을 하듯이 반찬이나 김치 깍두기 항상 보면 모자란다 보이면 은근슬쩍 와서 더 채워서 주시기도 하고 참 친절하면서도 맛있게 하는 의정부 뼈해장국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가성비도 너무나 훌륭하기도 하고 한잔 기울이면서 도담도담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너무나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댓글